Overseas Travel

[20230813] 보홀 후기 #5 보홀 비치 클럽(BBC)

반가운비 2023. 11. 27. 12:07

간밤의 배탈을 이겨내고(?) 오랫만의 해외 여행을 핑계로, 휴양을 위해 온 휴가지만 숙소를 옮겨보았다.

사우스팜에서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고, 프론트에 얘기하면 짐도 옮겨주신다. 팁은 안주셔도 되지만, 각자 생각에 따라 조금은 주셔도 좋지 않을까 싶다.

숙소 이미지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, 사우스 팜 리조트가 뭔가 자연을 살린 느낌이, 보홀 비치 클럽(BBC)은 잘 계획하고 정돈된 느낌이랄까?

---

1. 레스토랑

-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은, 사우스팜보다 BBC가 많이 저렴하고 더 맛있다. 이날 주문한 메뉴는 유명하다는 대표메뉴인 버거와 피자, 망고 스무디, 산미구엘 큰 병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TqAUExqBaKI0

2. 시내 구경

- 점심을 먹고나서는 갑자기(?) 김치찌개와 같은 한식이 궁금했었다. 지난 시간 동안 해외여행이나 출장 중에 단 한번도 한식이 먹고 싶었던 적이 없었는데...

- 옷은 가급적 현지에서 구입해보기로 했던 결심과 같이해서, 알로나 비치 산책.

- 두번째 나오다보니, 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에 대비해서 숙소의 타월 한 장을 챙겨나올 만큼 여유가 생겼다. ^^

- 이리저리 걷다 몇 군데 옷 가계를 들려보았는데, 티셔츠는 재질도 디자인도 별로. 안경원숭이 캐릭터도 그리 예쁘지 않다. 해변을 걷다가 아내 원피스와 하와이언 셔츠 두장을 구입.

- 레드망고 2층에 있는 한식집에서 김치찌개와 김치전을 시켰는데, 열대 지방에서 담근 김치여서인지 맛은 그닥... -- 아래층 레드망고에서의 망고빙수는 명불허전. 줄서서 기다리는 데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.

- 영상과 사진은 다음(?)을 기약함.

3. 드론 연습

- 와이프에게 크게 한 소리 듣긴 했지만, 이번 여름 휴가를 위해 준비한 키덜트 토이. 사우스 팜에서 찍은 영상은 노출 셋팅을 잘못해서 보정이 불가하니 모조리 다 지우고, 다시 시작.

- 사우스 팜이건 BBC건 드론 촬영은 다른 투숙객들에게 위협이 되거나 불편하지 않은 선에서 촬영이 가능하다고 한다. 우리는 주로 해변에서 촬영.

- 사용한 드론은 DJI Mini3 Pro. 지난달에 Mini4 시리즈가 새로 나왔다던데, 다 팔고 새로 살까 고민 중이다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akGUW0m2fK4

 

 

4. 레스토랑

- 라이브 공연으로 현지 가수분이 '김광석 - 먼지가 되어'를... 이 노래가 왜 여기서 나와? 한국 여행객분들이 많으셔서인지, 현지 가수분의 이 노래와 다른 곡들도 무척 마음에 들었다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G4riJxJLVPQ\

5. 야간수영

- 메인 풀 옆에는 아동용의 작은 풀도 있다.

- 실루엣 뿐이지만..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5m48hgf22mI

 

To be continue...

(편집도 보정도 못한 부족한 영상이 많지만, 제 유튜브 채널엔 더 많은 영상들이 있습니다.)